인도네시아 마나도 여행 꿀팁 현지 마사지샵 비교와 솔직 후기

 

인도네시아 마나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는 필수 코스죠! 하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한국인에게 유명한 곳과 현지인이 찾는 로컬 업체를 모두 경험해 본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두 곳 모두 편리하게 왓츠앱으로 예약이 가능했고, 예약금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편리한 예약과 합리적인 가격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현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명 업체입니다. 이곳에 방문하면 원하는 마사지 강도와 불편한 부위를 상담지에 작성하여 담당 직원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더군요.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두 가지 프로그램을 시도해 보았는데요. 일반 아로마 마사지와 더불어 인도네시아 전통 마사지인 '케로칸(Kerokan)'을 경험했습니다. 케로칸은 일종의 도구를 사용해 등 피부를 롤링하며 혈류를 활성화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처음 받아보니 꽤 강도가 높아 깜짝 놀랐지만, 받고 나니 확실히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케로칸 마사지의 강렬한 경험

개인룸과 커플룸 모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베드, 욕조, 샤워 공간이 완비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마사지 전 새 침구로 교체해 주는 점이 인상 깊었죠. 온수와 수압도 괜찮았고, 기본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사지 종료 시각에 맞춰 퇴근 준비하는 직원들 때문에 서둘러 샤워해야 했던 경험은 조금 당황스러웠답니다.


이곳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 대비 훌륭한 시설이었고, 2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제공하여 한국에서처럼 중간에 강도를 약하게 하는 일은 전혀 없었다는 점입니다. 가게 옆에 편의점이 있어 쇼핑하기에도 편리했어요.


시설 퀄리티와 서비스 강도 만족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마나도 타운 스퀘어 근처에 위치한 로컬 업체입니다. 쇼핑 후 들르기 최적의 위치였죠. 이곳에서도 역시 상담지에 체크 후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로컬 업체라 다소 교도소 같은 분위기에 살짝 긴장했지만, 침구류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실력 있는 직원분들이 열심히 마사지를 해주셨습니다.


이곳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조합 프로그램을 이용했는데, 끝나고 생각차를 제공해 주어 노곤한 몸을 달래기에 좋았습니다. 로컬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실력이 좋았고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라 추천할 만합니다.


합리적 가격의 로컬 마사지 실력

마나도 여행 시 마사지샵을 고를 때는 시설과 전통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유명 업체를, 가성비와 현지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로컬 업체를 선택해 보세요. 두 곳 모두 각자의 매력이 넘치는 곳이었답니다!


#마나도여행 #인도네시아마사지 #마나도마사지샵 #케로칸 #로컬마사지 #자유여행꿀팁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