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요즘 뜨거운 화제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대해 알고 계셨나요?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이 드라마, 사실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 '만약 당신의 최애를 구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라는 궁금증을 자극하는 설정으로 시작하는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희망을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 준 톱스타 류선재.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절망에 빠진 열성팬 임솔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아주 특별한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랍니다.


미래에서 왔다고 말하며 냅다 고백? 와, 상상만 해도 짜릿한데요! 과연 임솔은 류선재의 곁을 껌딱지처럼 지키며 그를 구할 수 있을까요? 예고편만 봐도 벌써부터 스토리 전개가 궁금해져 오는데요. 이런 타임슬립 소재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에서도 만날 수 있었는데, 그때도 과거를 바꾸면서 미래가 바뀌는 전개가 정말 흥미진진했거든요. '선재 업고 튀어'는 또 어떤 신선한 이야기로 우리를 사로잡을지 기대됩니다.


아직 2화까지 방영되었지만, 톱스타가 직접적으로 등장하는 드라마가 아니라서 그런지 시청률은 조금 아쉬운 상황이라고 해요. 하지만 아름다운 영상미와 귀를 사로잡는 OST는 이미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김혜윤 배우는 익숙하지만, 변우석 배우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드라마 성공의 핵심은 역시 캐릭터와 배우들의 연기력이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선재 업고 튀어', 꼭 한번 챙겨보세요!



댓글 쓰기